언론보도

언론보도

  • HOME
  • 포천시노인복지관
  • 언론보도

언론보도

[포천신문,포천일보,선경일보,의양신문][2018-02-09]광릉추모공원!!포천시노인복지관에 지정후원을 통해 지역 소외 어르신들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,021회 작성일 18-02-12 14:42

본문

포천시노인복지( 관장 이종범)은 북극한파로 유난히 추운 겨울,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광릉추모공원(대표 이해연)의 후원을 받아 1월부터 2월에 걸쳐 난방비 및 난방용품지원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진행하였다. 

  

본 사업은 난방비 및 난방용품이 필요한 대상자48명을 선정하여(난방유( 등유)18, 가스비 및 심야전기7, 연탄4, 전기매트14, 이불세트4, 보일러 수리1) 진행하였다.

 

이불세트를 받은 어르신은 이불이 너무 낡고, 얇아서 사려고 했는데 형편이 넉넉지가 않아 엄두가 안 났다. 그런데 이렇게 꼭 필요한 이불을 주니 너무 고맙다!”며 이불을 꼭 끌어안고 감사인사를 전했다. 

  

한편, 광릉추모공원은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, 노인복지사업지원을 위해 2013년부터 매년 고액의 후원금을 본 복지관에 지원하고 있다.

  

포천시노인복지관 이종범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,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.

 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