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론보도

언론보도

  • HOME
  • 포천시노인복지관
  • 언론보도

언론보도

[위드인뉴스][2018-02-09]포천시복지타운,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새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,064회 작성일 18-02-12 14:38

본문

2018.02.09 13:08 입력

[위드인뉴스 김도형]

 

포천시복지타운(관장 이종범/포천시노인복지관, 포천종합사회복지관)은 8일(목)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‘2018년 설맞이 情  나눔 행사’를 진행하였다.

 

이번 설맞이 情 나눔행사는 저소득가구, 독거노인, 조손가족350가정을 대상으로 만두, 가래떡, 쌀과자, 사과, 목도리, 털모자로 구성된 선물꾸러미와 함께 직접 새해인사를 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.

 

본 행사에는 포천젊은리더들의 모임 포∙프∙리(모꼬지가든, 쁘띠라인, 명물유통, 비욘드(이마트포천점), 솔광고기획, (주)푸른건설, 서울보증보험(포천점), 신일세차장), 양평댁의 자연밥상 수강생 일동, (주)제일스티로폼, (주)세정미가, 아셀떡, 선디자인, 포천지역자활센터가 지역주민 및 자원봉사자와 함께하여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.

 

후원 물품을 받은 어르신은, “명절마다 혼자 보내는 날이 많아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 싶었는데 복지관에서 찾아와주어 정말 고맙다. 선물과 함께 맛있는 만두도 있어 마음이 따뜻한 명절이 될 것 같다”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.

 포천시복지타운 이종범 관장은 “지역주민이 모여 함께 만두를 빚고, 배달을 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하다”고 이야기하며 “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모든 포천시민들이 함께 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명절 되시길 바란다”고 밝혔다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